참이름소개

언론출연

한겨레신문 "사주맞춤용신작명"관련 해설출연(2011.9.8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홍박사
댓글 0건 조회 5,635회 작성일 11-09-08 15:09

본문

좋은 운을 가져오는 맞춤작명, 명인역학&참이름 ‘사주맞춤 용신작명이란 무엇인가?’
커머셜뉴스


top_logo.gif

등록 : 20110908 14:15

이름 잘 짓는 곳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평생을 들어온 이름이지만, 뒤늦게 자신의 이름이 사주에 맞지 않는다는 걸 알게 되어 개명이 필요하거나 새로운 창업을 위해 상호작명이 필요한 사람, 곧 태어날 아기에게 좋은 이름을 선물하고 싶은 사람들이 이들이다.

이들은 왜 이름에 굳이 돈을 들여 작명을 하고, 좋은 이름에 이다지도 목숨을 거는 것일까?

선천 운을 명(命) 또는 사주팔자라고 하고 후천 운을 운(運)이라고 하는데 이 두 가지를 조합하면 운명(運命)이 된다. 선천 운의 명(命) 즉, 사주팔자는 타고난 운명으로 바꿀 수가 없지만, 후천 운의 운(運)은 개운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이렇게 개운할 수 있는 후천 운을 중요하게 보는 이유는 부귀 명예 건강 등 사주 명(命)에서 타고나지 못한 부분을 보완해줄 수 있다는데 있으며 그 대표적인 방법론이 명리성명학으로 사주맞춤 용신(用神)작명이다.

그러면 용신작명은 무엇인가? 용신작명이란 사주 명(命)에 부족한 음양오행의 기(氣)를 잘 보완함은 물론 편안한 사주로 중용을 만들어 주는 방법론인데 간단한 예로 추우면 따뜻하게 더우면 시원하게 약하면 보강하고 강하면 설해주는 기법을 말하며 사주맞춤 작명의 최고봉으로 이 시대 최고의 고급 작명기법으로 인정받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러한 사주맞춤 용신작명을 잘하려면 어디에 작명의뢰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을까? 보물1호 소중한 우리아가에게 좋은 이름을 선물하고 싶은 부모님이나 사용하던 이름에 문제가 있어 개명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많고 많은 작명소 중 어디를 선택해야 될지 적잖은 고민이 따를 것이다.

명인역학&참이름 홍승보 원장은 주저 없이 역학&작명을 동시에 운영하는 작명소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판단이 될 것이라고 한다. 유명작명소들은 역학&작명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 그 이유는 사주를 정확히 모르고서는 좋은 이름을 지을 수가 없기 때문에 사주 학의 근본인 역학연구를 소홀히 하지 않기 위함이며 더 나아가 역학세미나 등을 통한 학문교류&역리행정의 발전으로 성명학의 근본인 사주명리 학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기 때문이기도 하다.

사주맞춤 용신작명 연구에 평생을 투자한 홍 원장은 용신작명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이름을 짓는 일은 무엇 하나 소홀히 다룰 수도 없고 다루어서도 안 되기 때문에 작명가로서의 장인정신이 무엇보다도 필요하다고 말한다. 홍원장이 운영하는 명인역학&참이름은 방송, 신문 등 각종 언론 매체에 유명역학&작명소로 소개된 바 있어 공신력을 얻고 있다.

홍 원장은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한다는 의미에서 홈페이지(www.cn114.co.kr)외에 최근 개인 인터넷 까페를 개설 운영하면서 생활보호대상 산모 및 생활여건이 어려운 다문화 가정 등에 무료작명, 출산(제왕절개수술)을 앞둔 모든 산모들에게는 무료로 출산택일을 해주는 상담공간을 만들어 시행 중이기도 하다. 무료 상담공간은 항상 개방되어 있으므로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한다.

* 자료 제공 : 명인역학&참이름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신문기사 바로가기

클릭☞
     http://www.hani.co.kr/arti/economy/biznews/495471.html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