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름소개

언론출연

Digital YTN 작명부분 브랜드 대상 언론기사(2011.4.6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참이름
댓글 0건 조회 5,898회 작성일 11-04-13 15:40

본문

 

YTN src 비지니스 정보

 

[E-BIZ 브랜드 대상] 사주맞춤 작명소로 소문난 명인역학&참이름

 

등록일시 : 2011-04-06 14:14

내 이름은 사주와 얼마나 잘 맞아떨어질까? 한 번쯤 궁금해지는 문제다. 운이 제대로 풀리지 않아 개명하는 사람도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내 이름도 혹시...'라는 생각으로 개명을 생각해 본 적이 있는 사람들도 적지 않을 것이다.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어떤 상호로 해야 대박을 터트림은 물론 고객들에게 임팩트 있는 이름이 될까 고민하고 있을 것이다.

성명학의 대가로 신문, 방송 등 매스컴을 타면서 널리 알려진 대구 '명인역학&참이름'(원장:홍승보, http://www.cn114.co.kr/)이 Digital YTN에서 주최한 2011년 상반기 E-BIZ 브랜드 작명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대구 명인역학&참이름은 사주맞춤작명, 개명 등 작명부분에서 최고를 지향하는 국내에서 몇 안 되는 작명전문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이름은 평생을 같이하며 자신의 이미지를 대변하기에 무형재산으로써 무한한 가치를 지니고 있다. 때문에 이름을 짓는 일은 보통 어려운 일이 아니다. 이런 이들을 돕기 위해 작명소가 존재한다. 명품 맞춤 이름은 아무나 지을 수 없다. 오랜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명인역학&참이름에서는 이름박사라 불리는 홍승보 원장은 직접 타고난 사주의 운로를 정확히 짚어보고 이법적(理法的)으로나 기학적(氣學的)으로 남이 따를 수 없는 최고급 작명기법으로 사주 및 이름을 찬명(撰名)하고 있다.

명인역학&참이름은 이름을 짓는 일에 있어 '참이름'을 추구한다. 홍승보 원장은 "이름 복(福) 하나로 평생 걱정 없이 편안하게 살아간다는 옛말이 있듯이 총명하고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는 맞춤작명을 하는데 전문 역학자는 필수입니다."라며 이름의 중요성을 다시금 강조했다. 홍 원장이 추구하는 참이름이란 성명학에 철학적의미를 부여한 천지운화기진법(天地運化技眞法)이란 고도의 작명기법을 선보이고 있다. 이 진법(眞法)은 전통작명기법에 홍원장만의 고유한 테크닉을 첨가한 특수작명기법으로 사주맞춤작명을 탄생시킴을 뜻한다고 한다. 성명학에 의하면 사주 명(命)에 맞는 좋은 이름을 사용하게 되면 이름 브랜드 덕분에 삶의 질이 향상되지만, 반면 사주 명(命)에 맞지 않는 흉(凶)한 이름을 계속 사용하게 되면 인생이 고달파진다고 한다.

사람은 타고난 사주가 있다. 사주는 태어난 연월일시의 네 간지에 근거하여 사람의 길흉화복을 점치기 때문에 선천적인 것이다. 새로 태어나지 않는 한 바꿀 수 없는 것이 사주다. 그러나 이름, 성명학(姓名學)의 경우는 사주와 다르다. 이름은 후천적으로 바꿀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조금만 관심을 가진다면 좋은 사주를 타고 나지 않았더라도 자신의 사주와 맞는 이름을 받아 보다 좋은 삶을 영위할 수 있게 된다. MBC '내 이름은 김삼순'의 인기를 타고 전국의 삼순이들이 자신의 권리를 찾기 위해 개명신청을 한 사례가 허다하고, 2006년에는 '성명철학상 이유도 개명허가를 해 줘야 한다'는 대법원 판례로 많은 사람들이 자신에 사주에 맞는 이름을 찾아가고 있다.

명인역학&참이름이 밝히는 좋은 이름의 조건은 다음과 같다.

-첫번째, 발음이 명확하고 부드러워야 하며 부르기가 쉬워야 한다.
-두번째, 글자간에 연결성이 좋아야 하며 좋은 뜻이 담겨 있어야 한다.
-세번째, 선천의 사주 명(命)에 맞는 사주맞춤 이름이 되어야 한다.
-네번째, 개성이 있으면서 부를수록 정감이 가는 이름이 되어야 한다.
-다섯째, 허, 약형의 글자 및 불용문자는 쓰지 않는 것이 좋다.
-더불어 이름은 자기 자신을 함축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의미가 담겨 있어야 하며 자신감과 자랑스러움을 간직할 수 있어야 한다고 밝힌다.

홍승보 원장은 역학박사로서 일찍이 역리변화의 오묘함에 심취하여 주역, 매화역수, 하락이수, 자미두수, 오운육기론, 위역법론, 풍수지리, 음택, 양택론 등 역리학 모든 분야를 두루 통달했고 음양오행의 역리변화 술법에서는 국내 최고의 경지에 다다라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는 "현" 대구매일신문 운세해설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대한역학인연합회 이사장을 역임하는 등 국내는 물론 해외에 까지 널리 알려진 작명가이며 역술인이다. 명인역학&참이름에서 운영하는 홍승보 참이름 연구소는 특허청에(특허청서비스 등록 제 41-0193952호)등록되어 있다.

복과 운이 넘치는 이름이 필요하다면 명인역학&참이름의 대구&서울사무소에 물어보도록 하자. 명인역학&참이름 홈페이지(http://www.cn114.co.kr/)에서는 철학원을 방문할 시간이 없거나 찾기가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명인역학&참이름에서는 온라인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상담과 작명에 따라 알맞은 요금도 책정되어 있어 바가지 쓸 염려도 없다. 때문에 전국은 물론 세계 어디서나 상담이 가능하다.-

Copyrights ⓒ YTN & Digital YT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문기사 바로가기

클릭☞  http://www.ytn.co.kr/_bn/20110406141432747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