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글방

성명학자료실

81수리오행의 길흉해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552회 작성일 21-04-14 15:42

본문

 81수리오행의 길흉해설

 

 

81수리오행의 길흉해설  클릭(참이름 블로그)

 

1(): 태초 격(군왕옥좌지상)

수리의 기본이 되는 으뜸수로 만물 창시의 근원이 되며 매사 생산적으로 발전하여 성공 운을 유도하는 길수이다. 하늘과 땅의 운기가 교감하듯 부귀영화 속에 대발전이 오며 소망을 성취하게 된다.

?

2(): 분산 격(제사분리지상)

목마른 나무가 도리어 사막에 이양되듯 장래성이 부족하고 파란만장한 고충과 변고 속에 좌절을 거듭하고 뜬구름처럼 방랑생활 속에 주거와 직업이 안정되지 못하고 일생을 통해 흉운(凶運)을 많이 겪는다.

?

3(): 명예 격(만물시왕지상)

이지(理智)가 발달하여 판단력이 좋고 처세가 원만하여 융화력이 뛰어나고, 노력한 만큼의 보람을 얻을 수 있으며 명예(名譽), 재력(財力), 인덕(人德)의 순조로운 조화로 부귀영화를 누린다.

?

4(): 부정 격(패가망신지상)

융통성과 처세술의 문제가 야기되고, 메마른 대지에 초목이 시들어 죽는 형상으로 인덕이 없고, 동서남북으로 분주하게 활동하나 성과가 없으며 실패와 고난 속에 스스로 자멸한다.

?

05(): 통어 격(성공순리지상)

지덕이 겸비된 성품으로 승천하는 용이 여의주를 품듯 변화가 무궁하여 하는 일마다 성공과 발전이 찾아 들고 대외 활동이 강하여 만인에게 이름이 알려지고, 가정이 화합되어 행운이 창조된다.

?

06(): 계승 격(풍부음덕지상)

꽃피고 열매 맺어 결실을 보듯 하는 일마다 보람의 성과로 재물이 늘어나고 명예와 인기가 사방으로 모여들어 사회적 지위가 부상되고 가정생활에 화합과 융화로 부부 운이 길한 만복대길수이다.

?

07(): 강성 격(강건전진지상)

마음이 넓고 포용력이 있으며 용맹스럽고 강직한 성품에 독립심이 강하다.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대외적으로는 자수성가하며, 대내적으로는 가정의 번영과 번창을 이루는 대길 수이다

?

08(): 발달 격(자취발전지상)

겉은 다정하고 온화하나 속은 강직한 외유내강의 성품으로 의지가 굳고 전진하려는 진취력이 강해 매사 시작과 끝이 좋으며 목적 달성이 성취되어 부귀공명을 얻고 장수하는 대길수이다.

?

09(): 궁박 격(속성속패지상)

일시적인 성공은 있으나 매사가 수포로 돌아가 경제적 안정과 사회적 위치가 결핍되어 있고 인덕이 없으며, 부부 운마저 불길해 생리사별을 겪게 되고 병약? 관재? 구설? 조난의 수이다.

?

10(): 귀공 격(허망단명지상)

포부와 이상은 원대하나 일에 일관성이 없어 좋은 계획을 세워 놓고도 흐지부지되고 매사가 텅 비고 쇠망한 운이 유도되며 재물과 재산이 흩어지며 부부간에도 이상의 차이로 이별수가 있는 흉수이다

 

계속


81수리오행의 길흉해설  클릭(참이름 블로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