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왜1위인가? > 참이름의 작명기법

   
 

우리 인간은 이 세상에 태어나면서부터 각기 다른 사주운명을 부여 받습니다. 이렇게 선천적으로 정해진 인간의 운명을 후천적으로 개운할 수 있는 최초의 유일한 방법이 사주 명에 맞는 좋은 이름을 지어 주는 것입니다.
즉, 후천운인 이름으로 선천 운을 보완하여 좋은 방향으로 운명을 변화시켜주는 것을 말하며 개운비법 중 으뜸이라고 보는 것입니다.

이름을 잘 짓는다는 것은 우선 역리 학에 통달하여 사주 명(命)을 정확히 분석할 줄 알아야 하며 다음으로 작명 이법 론(理法 論)과 기학 론(氣學 論)에 밝아야 합니다.
이렇게 역리학과 성명학에 두루 통달한 역학자는 드물 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 이유는 시대 흐름상 사주 명리의 역학과 성명학이 분파되어 역학(철학)원과 작명 원(소)으로 독립되어 나가기 때문입니다.

참이름의 홍승보 원장은 주요 일간신문 국운해설 가로서 T.V방송, 신문 등 언론을 통하여 역학 전문가로 이미 국내, 외에 널리 알려져 있으며 작명부분에서도 지난 30년 동안 사주 대비 작명기법 등 성명학을 실증적으로 연구하여 검증된 학문을 대한민국 특허청에 등록(홍승보 참이름연구소)한 역학과 성명학에 두루 통달한 명리학자로 최상급의 인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참 이름氣 작명의 연구비가 차별화 되어 있는 것은 역리학과 성명학에 두루 통달하여 국내 최고의 경지에 오른 이름박사 홍승보 선생이 공개되지 않은 자신만의 특수비법인 용(用), 체(體), 이(理), 기(氣), 정(正)법의 응용결집체인 천지운화기진법으로 단기 15일에서 장기 30일간의 기간을 두고 하루 중 기(氣)가 가장 청(淸)한 시간대를 선택하여 심혈을 기울여 이름을 짓기 때문 입니다.

참 이름氣 작명법인 천지운화기진법(天地運化技眞法)으로 이름을 지은 사람은 일신이 평안할 것입니다. 육신이 건강할 것입니다. 가정이 화목할 것입니다. 두뇌가 명석할 것입니다. 출중한 지혜로 이 시대가 필요로 하는 큰 인물로 살아가게 될 것입니다. 자손대대로 길이 남을 수 있는 훌륭한 이름이 될 것입니다.


 
 
  참이름의 작명기법

 
-
   
  작명 학의 이법 론(理法 論)

정통 성명학의 학문적인 관점으로 접근하는 방법입니다.

음양의 원리, 오행의 원리, 주역상수 학의 수리오행, 한글소리글자의 음령오행, 한문의 뜻글자인 자원오행, 천인지의 삼원오행 등을 잘 조화시켜 맞춤작명을 이끌어 내는 방법을 말하는 것입니다.


 
-
   
  작명 학의 기학 론(氣學 論)

사주 명을 보고 운명학적인 관점으로 접근하는 방법입니다.

개개인이 타고난 사주 명(命)은 각기 다르며 이렇게 제각기 다른 사주를 정확히 분석하여 명(命)적으로 어떠한 기(氣)를 품고 있는지를 알아야 하며 운(運)적으로 흘러가는 방향과 기운이 어떠한지를 정확히 판단하여 그러한 운기(運氣)에 적합하게 작명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이러한 방법론을 사주 용신(用神)작명법이라고도 하는 것입니다.


 
-
   
  심혈 氣 맞춤작명

작명가의 마음가짐이 이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름을 짓는 사람은 심신이 맑고 건강하여야 하며, 바른생활태도를 지니고 있어야 함은 물론 이타심(利他心)을 늘 가슴에 담고 있어야 합니다.

일생을 함께해야 할 평생대명사인 중요한 이름을 짓는데 공을 들이는 것은 당연지사입니다. 따라서 하루 중 가장 청(淸)한 시간대를 선정하여 진심으로 위하는 마음, 기원하는 마음을 가지고 심혈을 기울여 이름을 지어야 합니다.

 
-
   
 

최고의 명품이름 탄생

장인정신의 자존심이 기어코 명품이름을 탄생 시킵니다.

참 이름 氣작명은 사주선천 운명을 보완하는 이 시대 최고의 이기(理氣) 작명 학으로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이법(理法)적이나 기학(氣學)적으로 해박한 작명가의 역량과 작명시간대의 우주의 운기(運氣)가 결합하여 하늘이 내려주신 최고의 맞춤 명품이름을 탄생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좋은 이름은 행복한 인생을 선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