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왜1위인가? > 참이름의 필요성

 
 
  참이름의 필요성

 
-
   
  작명

보물 1호인 귀여운 우리아이에게 평생 대명사인 이름은 무엇보다 중요하고 소중한 무형자산입니다.

아기가 엄마의 뱃속에서 태어나는 순간 유전자 프로그램에 의하여 압축된 씨앗(몸)이 급속히 늘어나면서 천기(天氣)를 받아들이는데 이렇게 출생 시의 천기와 지구 등 천체의 인력과 계절의 영향 등 종합적인 조건들을 역리적으로 풀이해 놓은 것이 생년월일시의 사주팔자이며 선천운명입니다.

이러한 선천운명에 음양오행 학 상 과하거나 부족한 부분이 있어 중용의 원리에서 벗어나 있을 때 당연히 후천 운에서 이를 보완해 주어야 하는데 여기에서 성명학이 개운비법으로서의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것입니다.

사주 명(命)에 맞는 좋은 이름을 사용하게 되면 건강하고 총명하며, 성격이 밝고 대인관계가 원만하며, 아무리 어려운 일이 닥쳐도 능히 극복할 수 있는 지혜와 용기가 생기며, 만인의 존경을 받을 수 있는 훌륭한 사람이 되어 그 이름을 사해(四海)에 떨치게 될 것입니다.

 
-
   
  개명

사주 명에 맞지 않는 이름을 계속 사용하시는 것은 아주 좋지 않습니다.

즉, 사주 명(命)은 괜찮은데 이름이 좋지 않아 소중한 인생을 어렵고 고달프게 살아간다면 그 이상의 억울한 일이 어디 있겠습니까.

이름 하나 잘 지어 평생 좋은 운으로 살아간다는 옛말이 있듯이 기학적(氣學的)으로 이름은 사주 운로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아무리 좋은 명(命)을 타고나더라도 이름이 사주 명에 맞지 않으면 인생여로가 어려울 것이며, 반대로 조금 좋지 않는 명을 타고났다 하더라도 이름을 사주 명에 적합하게 잘 지어서 사용한다면 장미 빛 인생이 열릴 것입니다.

 
-
   
  상호작명

처음 사업을 시작하시는 분이라면 예외 없이 최고의 대운을 잡을 수 있는 상호를 짓고 싶을 것입니다.

상호작명 시 우선적으로 경영자(대표)의 선천운명인 사주 명(命)과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이름자를 정확히 분석하여 명(命)에 부족하거나 태과한 기운을 잘 다스리는 음양오행의 기운을 적기적소에 배치할 줄 알아야 합니다.

다음으로 업종에 따른 사회성과 사업 운을 강화하여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기운이 무엇보다 필요할 것입니다.



 
   
 

이러한 맞춤 명품이름은 아무나 쉽게 지을 수는 없는 것입니다.

오랜 전통의 본원에서는 이름박사 홍승보 선생이 직접 타고난 사주의 기운과 운로를 정확히 짚어보고 이법적(理法的)으로나 기학적(氣學的)으로 남이 따를 수 없는 최고급 작명기법으로 사주맞춤 명품이름을 찬명(撰名)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홍승보선생의 집무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