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열린글방 
 
 
 
작성일 : 2014-05-17
▣이름박사 참이름의 진정한 장인정신
 글쓴이 : 참이름
조회 : 1,298  


▣ 참이름은 참사랑을 낳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홍승보입니다. 먼저 저의 소개를 간략히 올리겠습니다.

저는 재학 중 1973년 공군사병에 입대 만기 전역하였으며 사회경력으로는 국가(국비)공무원으로 부산시와 대구시에 근무한 경력이 있습니다. 역학계 주요경력으로는 대한역학인 중앙연합회 이사장 역임, 고려역학역술인협회 자문위원을 역임하였습니다. 주요 언론활동사항으로는 KBS- 2TV 무한지대 출연(2009.7.15, 136회차), 대구매일신문운세해설가(2001. 12월부터~ 2012, 12월 현재 10년 집필)로 활동하였습니다. 표창 경력으로는 행정자치부장관상 1회(모범 상, 2000.6.30), 대구시장상 1회(친절봉사 상, 1989, 4, 1)등을 수상 하였습니다. 온라인 경력으로는 네이버 지식인 작명&이름풀이 분야 파워지식인(10차)으로 선정되었으며 지식인 탑5에 진입 활동하고 있습니다. 저서로는 "홍승보의 좋은이름 쉽게짓기" "응용명리학" 등 3편이 있으며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전국 대형서점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이 사랑입니다.

우리 인간은 이 세상에 태어날때 경쟁의 근본인 상극(相剋)의 이치를 안고 태어나지만 성숙하면서 그 결실과 완성은 사랑의 근본인 상생(相生)의 이치로 완성이 됩니다. 이와 같이 사랑의 힘은 우주창생의 근본 원리이며 그 무엇에도 우선하며 위대한 것입니다.

참 이름은 참사랑을 낳습니다.

인간의 참된 도리는 진정한 사랑에서 시작됩니다. 따라서 사랑이 듬뿍 담긴 이름이라야 참사랑을 실천할 수 있을 것이고 다시 그 참 사랑을 듬뿍 받아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참 이름은 작명철학을 갖추고 있습니다.

온라인상의 일부 인터넷 작명업소들의 얕은 상술이 도를 넘은지는 이미 오래되었습니다. 작명가가 이름을 찬명(撰名)하는데 공장에서 물건을 만들 듯이 찍어내는 것이 아닐 진데 기(氣)의 학문에 전혀 어울리지 않는 행위와 용어 등이 난무하는 작금의 현실을 볼 때마다 작명가로서 황당함을 감출수가 없습니다. 명인은 예나 지금이나 그 자리에 있으며 앞으로도 작명철학을 지켜나갈 것입니다.

참 이름은 명품만을 고집합니다.

이름박사 홍승보 선생은 이 시대 최고의 작명기법으로 인정받고 있는 용체작명법을 기본하여 30여년이 훌쩍 넘는 오랜 기간 동안 연구하여 정립한 작명기법과 최고의 이름을 짓겠다는 진정한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참사랑이 듬뿍 담긴 사주맞춤 명품이름을 탄생시키고 있습니다.

작명신청 바로가기 클릭 ☞ http://cn114.co.kr/sub4.htm?

남덕유산의 아름다운 눈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