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열린글방 
 
 
 
작성일 : 2014-05-17
▣출산택일(아기사주) 왜 중요할까요?
 글쓴이 : 참이름
조회 : 1,552  
 

▣ 출산택일의 중요성

사주팔자를 잘 타고 태어나 손해볼일은 전혀 없습니다. 선천운명인 명(命)의 중요성은 새삼 강조하지 않겠습니다. 우주창생의 빅뱅론(big bang theory)으로 인하여 오늘날의 태양계가 형성되면서 우주의 본원이며 생명의 근원인 기(氣) 즉, 불멸(不滅)의 에너지도 함께 생겨나게 된 것입니다. 이처럼 대우주에 포함되어 있는 우리의 생활공간도 시, 공간의 기와 음양오행의 기가 함께 공존하고 있는데 출생 순간의 년, 월, 일, 시의 기가 태초의 음양오행의 기와 만나 또 다른 에너지인 기(氣)를 창출하며 이것이 개인의 사주팔자가 되어 운명으로 결정됩니다.

제왕절개나 조기출산 등 어떤 방법으로 출생한다 해도 사주팔자라는 운명이 결정되는 것은 마찬가지이며 우리인간은 이러한 운명을 수용할 수밖에 없는데 그 이유는 운명의 사주팔자는 생년월일시로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혹자에 따라서 출산 택일하여 태어난 아기는 사주가 없다고 하는데 그것은 잘못된 상식입니다. 모태에서 성숙하여 이 세상에 태어날 때 받는 우주의 기운이 사주로 정해지는 것은 만고불변의 당연한 원리입니다.

따라서 출산에 좋은 일, 시를 선택하는 일은 산모나 아기에게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아주 중요한 일이라 말씀 드릴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한사람의 평생 운명이 달려 있는 출산택일을 검정도 받지 못한 곳에 맡겨서는 안 될 것입니다. 태어난 년, 월, 일, 시의 네 기둥을 사주(四柱)라 말하며 그 네 기둥이 간지(干支)로 여덟 자이기 때문에 팔자(八子)라고 말하는데 이러한 사주팔자는 음양오행 학의 결정체로 사주명리 학에서 나온 학문입니다. 무료출산택일로 현혹(회원확보 및 작명유도 등)하는 인터넷 카페, 신 내림을 받고 용하다고 소문난 점집, 무(無)를 지향하는 불교 진리의 수행 과정에서 벗어나 세속에 젖어 점이나 보고 이속을 채우는 일부 스님 등에 출산 택일을 맡기겠습니까? 아니면 사주명리 음양오행 학에 정통한 명리학자에게 출산택일을 맡기겠습니까? 이것은 태어나는 아기의 일생을 좌우하는 대단히 중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당연히 사주팔자(四柱八字)는 사주명리 학에서 나오므로 출산택일은 역법에 통달한 유능한 사주 명리학자에게 맡기시는 것이 옳을 것입니다.

출산택일기법에는 먼저 음양오행을 골고루 잘 선택하여 적기 적소 적정자리에 잘 배치하여야 함은 물론 흉한 악살은 배제하여야 하고, 중용사주로 만들어 염세적으로 흐르는 부분을 차단하여야 하며, 총명하고 건강한 명(命)을 만들어야함은 물론 사회성을 보는 척도인 용신의 오행을 유정 유력하게 배치하여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부모의 명(命)과도 상생(相生)되게 하여 끈끈한 육친의 정(情)을 이어가게 해야 할 것입니다. 그 이외에도 계절에 따른 기온, 습도, 타이밍 등 여러 부분을 정확히 살피는 능력은 최고 역리학자가 아니면 할 수 없는 심도 있는 고급기법입니다.

이렇게 하여 좋은 사주(四柱)를 부여받으면 건강하고 총명하며 강한 사회성으로 평생을 자신감 있게 살아가는 유능한 인재가 될 것임은 역리적으로 당연한 원리입니다.

참이름 홍승보 원장은 저작권 보유 역학&작명가로서 KBS-TV 무한지대 출연, 매일신문 운세해설 10년 연재, 역학 및 작명 학 저서 다수 집필 등 이 시대 최고의 지명도를 갖춘 역학 전문가로 그에 걸 맞는 최고의 서비스를 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출산택일신청 바로가기 클릭 ☞ http://cn114.co.kr/sub8_3.htm
nameBaby2_chk=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