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열린글방 
 
 
 
작성일 : 2011-05-04
▣작명역학의 대가 저작권 보유는 필수
 글쓴이 : 참이름
조회 : 5,182  

▣ 작명학 저작권 보유한 최상급 작명가는 손꼽을 정도로 드뭅니다  

작명 학의 대가인 작가 급 작명가는 예외없이 저작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부처님이 이 세상에 계실 때 사위국에 파사익 왕이 있었는데 어느 날 왕은 왕비 말리 부인에게 질문을 던졌습니다. 이 세상에서 왕비를 가장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라고 생각하십니까? 나를 가장 사랑하는 사람은 나 자신입니다. 왕비의 입에서 당연히 당신이라는 답을 들을 것으로 기대했던 왕은 실망한 어투로 다시 물었습니다. 그럼 왕비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요? 그 또한 나 자신입니다. 왕비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도 남편인 왕이 아니라 왕비 자신이라는 대답까지 듣게 된 왕은 당황스럽고 불쾌하였습니다. 그러나 곰곰이 생각해보니 왕 또한 가장 사랑하고 가장 사랑해주는 이가 자기 자신이었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처럼 엄밀히 따져보면 자기 자신보다 더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은 이 세상에 없습니다. 위의 설화처럼 작명&개명 등 자신이 속한 분야의 모든 전문가들도 모두가 최고를 지향하며 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하고 사랑하는 자기 자신이 최고일 것이라는 착각 속에 빠져 자신을 과대 홍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시대 최고의 작명가를 찾아내는 비결은 생각보다 아주 간단합니다.

이와 같은 과대홍보에 현혹되지 않고 가장 사랑하는 나&가장 소중한 우리아이에게 사주맞춤 좋은 이름을 선물하기 위하여 이 시대 최고의 작명가를 찾아내는 비결은 생각보다 아주 간단합니다. 작명 학의 대가는 그만의 독특한 작명기법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러한 기법을 작가로서 저작권(50년보유 : 도용 등 타인의 저작권 침해시 법적책임)으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의 중요성은 첫째 전문 학자로서 오랜 세월 연구한 내용을 자신의 학문으로 정립한다는 중요한 의미가 있으며, 둘째 후학을 지도하기 위하여 반드시 필요한 과정이며, 셋째 인세(20%전후)가 지속적으로 들어와 경제적인 도움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유리한 점이 많은데도 저작권 보유를 미루거나 없다는 것은 한마디로 책을 집필할 능력이 없다는 것으로 보아야 하며 타인이 저술한 유저작권자 저술기법의 책 등으로 작명하는 이러한 작명가는 허당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유명하다고 소문난 작명소도 저작권이 있는 작명가는 아주 드뭅니다.

믿을 수 있는 작명 학의 대가를 찾으려면 작명 학 서적을 집필하여 저작권(대형서점 진열)을 보유하고 있는지를 확인하시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이 될 것입니다. 유명하다고 소문난 작명소도 알아보시면 저작권이 있는 작명가는 아주 드뭅니다. 참고로 현재 국내 작명가 중 저작권을 보유한 작가 급 작명가는 열손가락에 한참 못 미칠 정도로 꼽습니다. 참이름 홍승보 원장은 국내최초로 고차원기법의 작명학 용체작명론을 발표한 원장의 저서 "홍승보의 좋은이름 쉽게짓기(2014.5.2출간, 북랩출판사)" 등 작명&역학의 저작권을 보유한 최상의 지명도를 갖춘 작명가입니다.  

홍승보의 "좋은이름 쉽게짓기▼

책보기 바로가기(교보문고) ☞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ejkGb=KOR&mallGb=KOR&barcode=9791155852170&orderClick=LAG&K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