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무료이름풀이


(무료이름풀이 종료 공지)


그동안 참이름 무료이름풀이를 애용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금번 홈페이지 부분 개편으로 2023. 12월 중 무료이름풀이 코너를 종료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참이름 원장 홍승보 拜

Re: 감명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참이름
댓글 0건 조회 63회 작성일 21-06-21 10:41

본문

안녕하세요.

본 감명서는 좋은이름쉽게짓기 의 저자 참이름 홍승보 원장이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사주





30

 

이름

(한글) 김현진

(한자) 金賢珍

 

감명

기학적(氣學的:외적)기운

수리음양(근본원리) 陰陽陰 : 좋음

발음오행(운해초성) ()土金 : 나쁨

 

(발음오행 해설)

× 木土金() 희득 비실 운(喜得悲失 運)

소극적인 성격으로 실천력이 부족하여 좋은 기회를 놓치는 경우가 많고 대인관계에 융화력이 부족하다. 매사 불평불만이 많고 하고자 하는 일에 장애가 생겨 뜻을 이루지 못하며 객지에서 수심 속에 고생이 많고 가정적으로도 화목을 기대하기 힘든 운이다.

 

 

이법적(理法的:내적)기운

자원오행(사주맞춤) .: 나쁨

수리오행(인생주기) 8.15.10(원획) : 좋음

 

(수리오행 해설)

초년 운(元格) : 가정생활, 환경, 성격 운

25(): 건창 격(안강무난지상)

지혜, 재치, 성실, 끈기 있는 행동을 펼쳐 반드시 성공을 거둔다. 재성 운이 좋아 적은 노력으로 많은 재물을 얻게 되는 수로 남들의 도움을 받지 않고도 자수성가하여 일찍이 부와 명예를 이룬다.

장년 운(亨格) : 직업, 재물, 성공출세 운

23() 공명 격(공명행복지상)

호랑이가 날개를 달은 격으로 큰 뜻을 품고 기상을 펼치니 반드시 대업을 이루어 부귀영화를 누린다. 젊은 나이에 입신양명의 길에 들게 하며 만인이 앙시하고 인정하는 위치에 오르는 대길수이다.

중년 운(利格) : 사회생활, 인덕, 대인관계 운

18(): 발전 격(개발진취지상)

강한 의지와 뛰어난 처세로 조기에 목적 달성하여 이름을 사방에 널리 알리는 수이다. 대국자로서 막중한 임무를 도맡아 처리하여 많은 이로부터 존경의 대상이 됨은 물론, 부귀 영달하는 길수이다.

말년 운(貞格) : 건강, 여유 등 인생전반 운

33(): 승천 격 (욱일승천지상)

지모가 준수하고 재덕을 갖추고 있으며 적극적인 생각과 행동으로 어떠한 난관도 극복해 나간다. 강한 자신감과 자존심으로 자립대성의 대망을 이루어 명성과 권위를 차지하게 되는 길수이다.

 

 

결과

(작명주요기법의 흠)

작명주요기법은 주요기법순위(1~6), 비주요기법순위(7~24)로 구분하였으며 앞의 산용숫자(算用數字)는 주요도 순위이며 비 주요기법(7~24)은 참고만 하시면 되겠습니다(이래 작명기법순위도 참조)

 

(5발음오행기법)한글소리글자의 발음오행(운해초성)이 목토금(木土金) 희득비실 운으로 나쁩니다.

(2자원오행기법)사주맞춤기법인 자원오행에서 이름자 두자 모두 금()의 오행으로 사주 용, 희신 작명이 이루어지지 않아 나쁩니다. 참고로 자원오행은 사회성 및 인생전반을 보는 척도로 가장 핵심기법입니다.

 

평가

(평가결과가 보통이상이면 사용하여도 되겠습니다)

1)아주 좋음, 2)좋음, 3)보통, 4)나쁨, 5)아주 나쁨 중

 

김현진(金賢珍)의 이름은 주요작명기법(발음오행, 자언오행 사주맞춤 등)에 흠이 있어 평가결과가 나쁨 의 이름입니다.

 

작명가 소견

잘못된 이름으로 조정(개명)이 필요합니다.

 

상기이름풀이 내용은 좋은이름쉽게짓기(국립중앙박물관소장)의 저작권자 참이름 홍승보원장이 직접(프로그램도표감명 배제)감명하였으며 개명허가 시 사유서 작성자료 및 첨부서류로 활용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평생대명사인 이름은 나와 더불어 일생을 같이하므로 기()의 관념에서 보면 인생 운로(運路)에 대단히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봅니다. 이름 복()하나로 한평생 걱정 없이 행복하게 살아간다는 옛말이 있듯이 자신의 사주 명()에 맞는 좋은 이름하나는 무형재산으로서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자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