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무료이름풀이


(무료이름풀이 종료 공지)


그동안 참이름 무료이름풀이를 애용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금번 홈페이지 부분 개편으로 2023. 12월 중 무료이름풀이 코너를 종료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참이름 원장 홍승보 拜

Re: 딸이름 감명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참이름
댓글 0건 조회 93회 작성일 21-06-21 10:34

본문

안녕하세요.

본 감명서는 좋은이름쉽게짓기 의 저자 참이름 홍승보 원장이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사주





1

 

이름

(한글) 강태리

(한자) 姜泰吏

 

감명

기학적(氣學的:외적)기운

수리음양(근본원리) 陽陽陰 : 좋음

발음오행(운해초성) ()火火 : 무난

 

(발음오행 해설)

○△ 木火火(&中吉) 조급열정 운(躁急熱情 運)

인내력이 부족하며 불같이 급한 성격에 실수가 많다. 노력 형이나 융화력이 부족하여 만족할만한 결과물이 없다. 단 수리획수의 4격이 모두 길수로 구성되어 있으면 흉이 사라지고 좋은 운으로 전화위복되어 근근득실하다 말년에 발복한다.

 

이법적(理法的:내적)기운

자원오행(사주맞춤) .: 나쁨(상비)

수리오행(인생주기) 9.9.6 : 좋음

 

(수리오행 해설)

초년 운(元格) : 가정생활, 환경, 성격 운

15(): 통솔 격(만물통합지상)

지덕 겸비하니 일찍이 부귀를 누리는 길수로 한두 번 힘든 일에 부딪히기도 하나 굳건히 일어나 자립한다. 수와 복을 고루 갖추어 꾀하는 일 모두 원만히 풀려 나가고 대내외적으로 큰 성공을 이룬다.

장년 운(亨格) : 직업, 재물, 성공출세 운

18(): 발전 격(개발진취지상)

강한 의지와 뛰어난 처세로 조기에 목적 달성하여 이름을 사방에 널리 알리는 수이다. 대국자로서 막중한 임무를 도맡아 처리하여 많은 이로부터 존경의 대상이 됨은 물론, 부귀 영달하는 길수이다.

중년 운(利格) : 사회생활, 인덕, 대인관계 운

15(): 통솔 격(만물통합지상)

지덕 겸비하니 일찍이 부귀를 누리는 길수로 한두 번 힘든 일에 부딪히기도 하나 굳건히 일어나 자립한다. 수와 복을 고루 갖추어 꾀하는 일 모두 원만히 풀려 나가고 대내외적으로 큰 성공을 이룬다.

말년 운(貞格) : 건강, 여유 등 인생전반 운

24(): 입신 격(재성조문지상)

두뇌가 뛰어나고 인화력이 출중해 주변의 신망을 한 몸에 얻는다. 지모, 재략의 출중함과 불굴의 노력으로 점진적인 성공을 이루어 대업을 완수하고 그 공명이 천하에 알려지게 되는 길수이다.

 

결과

(작명주요기법의 흠)

작명주요기법은 주요기법순위(1~6), 비주요기법순위(7~24)로 구분하였으며 앞의 산용숫자(算用數字)는 주요도 순위이며 비 주요기법(7~24)은 참고만 하시면 되겠습니다(이래 작명기법순위도 참조)

 

(2자원오행기법)사주맞춤기법인 자원오행에서 이름자 두자 모두 수()의 오행으로 사주 용, 희신 작명이 이루어지지 않아 나쁩니다. 참고로 자원오행은 사회성 및 인생전반을 보는 척도로 가장 핵심기법입니다.

(10불용문자) 이름자 중 자는 인명용 한자 중 불용문자 127자속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불용문자는 이름자로 사용 시 불행한일이 자주 일어난다고 하여 다수의 성명학자들이 사용하기를 꺼려하는 한자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평가

(평가결과가 보통이상이면 사용하여도 되겠습니다)

1)아주 좋음, 2)좋음, 3)보통, 4)나쁨, 5)아주 나쁨 중

 

강태리(姜泰吏)의 이름은 주요작명기법(자원오행 사주맞춤)에 흠이 있어 평가결과가 보통이하 나쁨 으로 좋지 않습니다.

 

작명가 소견

사주맞춤작명으로 조정(개명)이 필요합니다.

 

자원오행이란? 한자 그자체가 본질적으로 품고 있는 기운을 오행으로 분류해놓은 것입니다. 이러한 자원오행은 사주에 필요오행을 보완하는 사주맞춤기법의 핵심이론으로서 작명24기법 중 주요순위 2번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감명결과 자원오행에 문제가 있다는 것은 사주 음양오행의 강약(强弱), 합화(合化), 한난조습(寒暖燥濕)등의 중용추구에서 찾아내는 사주 희기(喜氣)기법을 제대로 응용하지 못한 경우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처럼 자원오행에 문제가 많이 나오는 이유는 사주맞춤기법인 자원오행기법을 제대로 응용하는 작명가가 상위1%이하로 아주 드물다는 것이 현실입니다(이름짓기 어플 등은 당연히 응용 불가능)조언을 드린다면 선천의 사주 명()과 후천 운()의 노력을 반반정도로 보는 것이 일반적인데 충분히 노력한다면 자원오행의 대가를 만나는 행운의 주인공은 바로 귀하가 될 것입니다.

 

평생대명사인 이름은 나와 더불어 일생을 같이하므로 기()의 관념에서 보면 인생 운로(運路)에 대단히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봅니다. 이름 복()하나로 한평생 걱정 없이 행복하게 살아간다는 옛말이 있듯이 자신의 사주 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