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무료이름풀이


(무료이름풀이 종료 공지)


그동안 참이름 무료이름풀이를 애용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금번 홈페이지 부분 개편으로 2023. 12월 중 무료이름풀이 코너를 종료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참이름 원장 홍승보 拜

Re: 이름 감명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참이름
댓글 0건 조회 70회 작성일 21-04-14 15:26

본문

 

안녕하세요.

프로작명가의 명품브랜드작명은 품위(개성세련미 등)에서 차별화됩니다. 본 감명서는 좋은이름쉽게짓기(국립중앙박물관소장)의 저작권자 참이름 홍승보 원장이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사주





27

 

 

이름

(한글) 천하진

(한자) 千?珍

 

감명

기학적(氣學的:외적)기운

수리음양(근본원리) 陽陰陰 : 좋음

발음오행(운해초성) ()土金 : 좋음

 

(발음오행 해설)

金土金() 재물횡재 운(財物橫財 運)

매사에 신용 제일주의자로 신의가 있고 감성이 예민하고 활달한 성품으로 사회적 적응력이 뛰어나다. 기초 운이 안정되고 주위 여건이 나를 이롭게 만들어 성공 운을 순탄하게 하여 권세와 명망을 얻을 수 있으며 대내외적으로 점진적 발전을 이루어나간다.

 

이법적(理法的:내적)기운

자원오행(사주맞춤) . : 나쁨

수리오행(인생주기) 3.14.10(원획) : 나쁨

 

(수리오행 해설)

초년 운(元格) : 가정생활, 환경, 성격 운

24(): 입신 격(재성조문지상)

두뇌가 뛰어나고 인화력이 출중해 주변의 신망을 한 몸에 얻는다. 지모, 재략의 출중함과 불굴의 노력으로 점진적인 성공을 이루어 대업을 완수하고 그 공명이 천하에 알려지게 되는 길수이다.

장년 운(亨格) : 직업, 재물, 성공출세 운

17(): 용진 격(만사통달지상)

의지가 강하고 매사 적극적이며 화려한 삶을 추구해 나가는 활력 넘치는 기질을 가지고 있는 수이다. 인내심과 자립하려는 의지가 강하여 젊은 나이에 출세를 하게 되며 중인의 칭송 대상이 된다.

중년 운(利格) : 사회생활, 인덕, 대인관계 운

13(): 지모 격(입신양명지상)

두뇌가 명석하여 역경에 처하여도 간단히 이를 해결하는 능력과 지략이 출중하고 개척 정신 또한 풍부하며 천하의 대세를 간파 입신양명의 훌륭한 발전과 화려한 영예가 뒤따르는 길수이다.

말년 운(貞格) : 건강, 여유 등 인생전반 운

27(): 중단 격(매사좌절지상)

지성과 미모를 갖추었으나 주변 사람들의 평가가 좋지 못하게 나오는 경우가 많다. 이기적인 성격을 버리지 못한다면 사회활동에 치명적인 타격을 얻게 된다는 것 또한 명심해야겠다.

 

결과

(작명주요기법의 흠)

작명주요기법은 주요기법순위(1~6), 비주요기법순위(7~24)로 구분하였으며 앞의 산용숫자(算用數字)는 주요도 순위이며 비 주요기법(7~24)은 참고만 하시면 되겠습니다(이래 작명기법순위도 참조)

 

(2자원오행기법)사주맞춤기법인 자원오행에서 사주 용, 희신 작명이 이루어지지 않아 나쁩니다. 참고로 자원오행은 사회성 및 인생전반을 보는 척도로 가장 핵심기법입니다.

(3수리오행기법)인생주기운인 수리오행 4격 중 인생총운이며 말년 운인 정격이 27획수 중단 격으로 나쁩니다(위 인생주기 운 참조)

(10불용문자) 이름자 중 자는 인명용 한자 중 불용문자 127자속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불용문자는 이름자로 사용 시 불행한일이 자주 일어난다고 하여 다수의 성명학자들이 사용하기를 꺼려하는 한자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평가

(평가결과가 보통이상이면 사용하여도 되겠습니다)

1)아주 좋음, 2)좋음, 3)보통, 4)나쁨, 5)아주 나쁨 중

 

천하진(千?珍)의 이름은 주요작명기법(수리오행 정격, 자원오행 사주맞춤 등)에 흠이 있어 평가결과가 나쁨 의 이름입니다.

 

작명가 소견

잘못된 이름으로 조정(개명)이 필요합니다.

 

평생대명사인 이름은 나와 더불어 일생을 같이하므로 기()의 관념에서 보면 인생 운로(運路)에 대단히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봅니다. 이름 복()하나로 한평생 걱정 없이 행복하게 살아간다는 옛말이 있듯이 자신의 사주 명()에 맞는 좋은 이름하나는 무형재산으로서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자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